아기피부 소중하게 가꾸세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가닉

봄철 각종 미세먼지를 대비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피부케어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성인은 어느 정도 면역력이 생겨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아이는 다르다. 특히 영유아 시기는 작은 바이러스 감염에도 조심해야 할 단계로 부모들이 유아관리에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곧 다가올 여름철에도 자외선에 취약한 아이들 피부에 신경 써야한다. 자외선 노출이 그만큼 잦아지며 아이와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부모들은 햇빛에 아이 피부가 손상될까 벌써부터 걱정이다. 그만큼 영유아는 피부 각질층이 성인보다 얇기 때문에 더욱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다.

Photo Image

이에 맞게 영유아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 베베가닉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내고 있다.

베베가닉은 천연성분과 저자극 성분으로 구성된 크림‧로션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각질층이 얇은 아이 피부를 케어 해주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수많은 연구‧개발 테스트 결과 일반 기능성 화장품 유해성분인 파라벤, 스테로이드 성분이 0.01%조차 검출되지 않는 장점을 보이고 있다.

최근 신생아 여드름과 태열이 있는 아이에게 꾸준한 효과를 주고 있는 오리지널 라인제품과 연령별 보습케어 솔루션으로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맞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는 스텝라인, 잠투정이 심한 아이를 위한 자장자장 라인이 새로 출시됐다.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온라인 후기를 통해 만족감을 보여 제품의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베베가닉 관계자는 “현대사회의 사람들은 다양한 공해와 수많은 화학물질, 식품첨가물 사용증가 등으로 인해 피부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원인에 노출돼 있으며 심리적인 스트레스, 유전적인 영향으로 생기는 피부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베베가닉 로션‧스킨은 외부에서 작용하는 피부 스트레스를 최대한 줄여주며 안전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연약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 등 건강한 피부를 위해 노력하는 소비자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베가닉은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아용품(유아스킨케어)부문에 1위로 선정돼 대상을 수상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