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피온, 가비아 퍼스트몰 바이럴마케팅 교육기관으로 선정

카페베네, 새라제나, 한국전통의학연구소, DL1961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바이럴 마케팅과 제약사, 은행 등 대기업의 판촉몰 운영과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주)겜피온이 가비아 퍼스트몰의 온라인마케팅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주)겜피온의 우성민 대표는 작년 11월부터 매월 가비아 교육장에서 가비아 퍼스트몰 창업자와 운영자를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과 바이럴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가비아 퍼스트몰 운영사인 (주)가비아 C&S는 (주)겜피온을 온라인 마케팅 교육기관으로 선정한다는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와 관련한 온라인마케팅과 바이럴마케팅에 관한 사업도 공동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주)겜피온의 우성민 대표는 국내 최초로 블로그 이름이 브랜드가 된 ‘파이브맘’을 기획했고, 올해 1월 스타벅스 주스 제조사와 손을 잡고 무농약, 국산과일로 만든 ‘파이브맘 생과일주스’를 출시한 바 있으며, 현재 다양한 분야의 제조사들과 함께 ‘파이브맘’ 브랜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우성민 대표는 기업 및 대학 등에서 강연을 통해 ‘브랜드가 된 블로그’, ‘블로그만 잘해도 대기업 간다’, ‘대기업 블로그가 안되는 이유’ 등 그 동안 쌓아왔던 바이럴 마케팅에 관한 다양한 실전 경험을 토대로 이해하기 쉽게 들려주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Photo Image
(주)겜피온 우성민 대표가 가비아 퍼스트몰 창업자 대상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