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소닉, 후속곡 '리얼러브' 활동 돌입...29일 '쇼!챔피언'서 공개

Photo Image

그룹 엔소닉(N-SONIC)이 `블랙아웃(Black out)`에 이어 `리얼 러브(Real Love)`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29일(오늘) 엔소닉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엔소닉이 오늘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리얼 러브`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에 최초 공개되는 수록곡 `리얼 러브`는 톡톡 튀는 808계열의 리듬과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독특하게 어우러진 감성 얼반 발라드 곡으로, 사랑에 푹 빠진 달달한 감정을 가득 담아 사랑을 속삭이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리얼 러브` 활동을 통해 평소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였던 엔소닉의 색다른 모습인 감미로운 모습까지 엿 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엔소닉은 해외활동을 마치고 8개월 만에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으로 국내에 컴백해 타이틀곡 `블랙아웃`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엔소닉은 중국, 홍콩 대표 브랜드 `왓슨스 물’의 홍보모델로 발탁되는 등 차세대 한류를 이끌 가수로 성장 중이다.

한편 엔소닉의 `리얼 러브`가 최초 공개되는 `쇼! 챔피언`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방송한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