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보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완성도 높은 힙합트랙'

Photo Image
피드백 보라 출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피드백 보라

씨스타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릴샴·제이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FEEDBACK(피드백)` 음원이 공개됐다

27일 공개된 `FEEDBACK(피드백)`은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장르 힙합, 그 안에서도 막강한 우먼파워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대세 여성 래퍼들이 뭉쳐 선사한 독한 러브송.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작업한 `피드백`은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법과 남성을 향해 `반응을 보여달라`며 4명 각자의 경고 메시지를 담고 있다.

솔직한 젊음을 내세운 키썸을 시작으로 묵직하게 존재감을 드러낸 제이스와 릴샴, 특유의 애교 섞인 하이톤 랩을 선보인 씨스타 `보라`가 참여, 완성도 높은 힙합트랙을 선보였다.

MOOG 베이스가 인상적인 미니멀한 악기 구성과 간결한 편곡 역시 곡의 매력을 상승시키는 요소다. 월드 챔피언 DJ IT가 스크래치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고, 진솔하고 위트있는 랩 파트를 더욱 균형감 있게 살려주는 역할을 해주었다.

또한 유일한 청일점 래퍼로 참여한 `아둥가`는 귀를 파고드는 후크 파트를 반복하며, 곡의 중독성을 더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피드백 보라, 완전 기대됨”, “피드백 보라, 섹시하다”, “피드백 보라, 이렇게 랩 잘했었나”, “피드백 보라말고 다 병풍”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