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기초 영양건강관리를 위해 천연 원료인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종합영양 건강기능식품 `그린패밀리영양효모비타`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주원료인 알로에는 본고장인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만을 고집하고 전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으며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제품`으로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린패밀리영양효모비타`는 건조효모, 아세로라, 두나리엘라 등 천연 원료에서 유래한 13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해 우리 몸의 각종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채워주는 복합 제품이다.
건조효모에서 유래한 천연 원료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셀레늄, 크롬, 아연, 엽산, 비타민D 등의 비타민과 무기질은 체내에 아미노산과 양질의 단백질을 공급하고 체내 에너지 대사와 신경 건강 등에 필요한 필수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천연 원료 비타민C 영양소가 풍부한 체리 모양의 과실인 아세로라는 항산화 기능과 함께 콜라겐 합성을 돕고 식물성 철분을 흡수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한 베타카로틴은 유해산소로부터 내 몸을 보호하고 필요시에는 비타민A로 바뀌어 피부와 눈 건강에 필수 영양소로 작용하는 유효 성분이다.
그린알로에의 `그린패밀리영양효모비타`는 사람에게 반드시 필요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건조효모 등 자연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천연 원료를 통해 보충할 수 있게 제품화한 것이 강점이다.
그린알로에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불규칙한 식사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해 영양 불균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식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균형있게 채워주어 에너지 대사가 활발한 성장기 어린이부터 과다한 스트레스로 쉽게 지치기 쉬운 장년층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기초영양종합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섭취 방법은 1일 24정 섭취이고, 가격은 3개월에 150,000원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