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클라라vs'무기중개업 이규태 회장' 과연 숨겨진 진실은?

Photo Image
'그것이 알고 싶다' 출처:/ SBS 제공

그것이 알고싶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클라라와 무기중개상 회장의 진실공방을 다룰 예정이다.

오늘 25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지난 1월 클라라와 이규태 회장 사이에 발생한 ‘성적 수치심 논란’에 대해 심층적으로 파헤친다.

성적 수치심 논란은 클라라가 이 회장으로부터 참기 힘든 성적 수치심을 받았다며 계약해지를 통보 했고, 양측이 서로를 맞고소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싸움으로 번진 것이다. 이때까지만 해도 이번 사건은 여배와 소속사간에 벌어진 계약과 관련된 소송사건으로 보여졌다.

그러나 지난 3월11일, 이규태 회장은 방산 비리를 저지른 혐의를 받아 체포됐다. 보름 뒤 검찰이 두 번째 압수수색을 통해 이 회장이 은밀하게 감췄던 비밀의 방을 발견했고, 추가로 한 산기슭의 컨테이너에서 군사 기밀이 포함 된 자료 등 1t 가량의 자료를 찾아내 충격을 안겼다.

사건과 관련된 한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검찰의 수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이미 이 회장 측에서 검찰의 움직임을 파악했고, 기밀 서류 등을 모두 컨테이너에 은닉하는 등 수사에 대비해 만발의 준비를 해왔다고 전해왔다. 또한 군 기밀은 물론 검찰의 움직임까지 속속들이 알고 이 회장을 도왔던 그림자 세력이 있다고 전해 충격을 주고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이 회장의 과거 행적을 추적하기 위해 그의 고향인 부산을 찾았고 그곳에서 뜻밖의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회장과 관련된 진실은 오는 25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