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교육 선도하는 오즈디스플레이, 전자칠판 ‘인기’

Photo Image

스마트시대를 맞아 디스플레이들이 진화를 거듭하면서 관련 업체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병원이나, 학교, 회사 등에서는 상담과 수업, 회의 등에서 스마트한 업무진행을 할 수 있는 전자칠판이나 터치스크린 등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와 관련하여 ‘오즈디스플레이(대표 김성욱)’의 전자칠판이 깔끔하고 편리하면서도 실용적인 기능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오즈디스플레이의 전자칠판은 필요에 맞게 스탠드 타입, 월 타입, 데스크 타입으로 선택 할 수 있다. 전자칠판과 터치테이블의 장점이 혼합된 데스크 타입 전자칠판은 테이블 위에 올려서 사용할 수 있어 공간적인 제약을 극복하여 인테리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터치테이블은 테이블 하우징에 터치스크린, PC가 일체형으로, 상담실 이나 대기실, 전시 홍보용으로 적합한 다목적 럭셔리 미디어 라고 할 수 있다. 터치테이블은 고객이 원하는 모양과 크기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오즈디스플레이의 전자칠판 중 데스크 타입과 터치테이블은 특히 병원에서 상담용으로 인기가 높다. 병원 상담용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환자의 현 상태와 적합한 치료법, 치료과정 등을 터치스크린으로 세심하게 설명할 수 있어 환자와 의료진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형성을 도와준다. 또한, 학교에서도 전자칠판을 활용해 스마트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회사에서도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과 원활한 회의진행이 가능하다.

‘스마트’ , ‘멀티’를 지향하는 최신트렌드에 부합하는 오즈디스플레이의 전자칠판, 터치테이블 제품들은 국내뿐 아니라 영국, 포트투갈 등으로 수출계약이 연달아 체결되면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즈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오즈디스플레이의 전자칠판은 준비된 이미지, 텍스트 등의 자료 위에 스마트한 판서프로그램을 이용, 색상 별 필기, 드로잉과 자유로운 화면 확대 축소 및 전환 등으로 시각적인 효과를 배가시켜 회의, 고객 상담 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며 “또한 내용의 수정 및 누락 걱정 없이 원 터치 핫 키를 이용해 자료의 출력 및 이메일 전송 등이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오즈디스플레이가 교육용으로 개발한 실시간 학습 피드백 솔루션 보드톡은 학생들로 하여금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자신의 의견을 칠판으로 전달하게 해 교사와 수업 중 끊임없이 소통하며 교육진행이 가능해 학원 등에서 많이 찾고 있다.

오즈디스플레이 김성욱대표는 “터치 디스플레이와 소프트웨어를 융합해 고객에게 편리함과 행복을 주는 디스플레이 제품을 만드는 것이 오즈디스플레이의 비전”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즈디스플레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www.ozdispla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