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속 제품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 주목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가 SNS에서 재미있는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MBC ‘천생연분 리턴즈’, JTBC ‘비정상회담’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줄리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이스춰라이징 데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줄리안은 프로듀서 겸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얀 카바예와 함께 화장품을 즐겁게 바르는 모습. 대세 예능 스타이자 훈남 예능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줄리안은 영상 속에서 뚜렷한 이목구비와 새하얀 우유 피부를 뽐내고 있다.
영상 속 줄리안이 사용한 제품은 최근 연예인들의 SNS에 자주 등장하며 이슈가 돼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빚고 있는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으로 알려졌다.
토니모리의 내추럴스 산앙유 프리미엄 크림은 산양의 원유를 60% 함유했다. 깨끗하고 싱싱한 목초만을 먹고 자란 자연 방목 산양의 원유를 사용했으며 이 원유는 선진 품질 관리 시스템(RMP)에 의해 철저하게 관리된다.
특히 이 제품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기초 체력을 길러 건강하게 가꿔주며 주름 개선 및 미백이 가능한 2중 기능성 크림이다. 제품의 제형은 ‘밀크 드롭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발라주면 새하얀 방울로 변하며 피부 결 사이사이 산양유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