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엔젤레스에 소재한 온라인 패션몰 ‘리볼브(Revolve)’가 2014년 두 배의 매출 성장을 기록한 이후 Lovers + Friends, NBD, Tularosa 브랜드를 소유한 패션그룹인 Alliance Apparel을 인수하며 그 행보를 넓혀가고 있다.
Alliance Apparel는 첫 번째 브랜드인 Lovers + Friends를 2011년 론칭할 때부터 리볼브를 통해 판매해왔으며, 리볼브 내에서 베스트 셀링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패션업계의 베테랑 Raissa Gerona와 Mitch Moseley가 이끄는 Alliance Apparel 그룹은 리볼브에 합류돼 성장의 가속화와 다수의 브랜드를 소지한 멀티 브랜드로의 사업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Alliance Apparel 그룹의 대표 Mitch Moseley는 “우리가 4년 전 Lovers + Friends를 론칭했을 때, 신진 디자이너들의 등용문이자 타겟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는 최고의 접점인 리볼브에 입점하고 싶었다”며 “우리는 앞으로 몇 년간의 큰 계획과 Alliance Apparel이 만들어나갈 큰 포부를 갖고 있다. 이를 리볼브와 함께함으로써 비전을 이루고 다음 단계로 도약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리볼브의 공동창업자이자 대표인 마이클 멘테(Michael Mente)는 “우리는 젊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신진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선보이고자 노력해왔으며, 최고의 스타일과 품질을 제공해 젊고 다양한 소비층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하고 있다”며 “우리는 Raissa, Mitch와 지난 수년간 작업해왔으며, 이제는 리볼브의 한 가족으로서 Alliance Apparel의 성장에 도움이 되고 두 브랜드에 더 큰 기회를 만들어 갈 수 있음에 매우 들떠있다”고 전했다.
한편 2003년 설립된 리볼브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공하며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층에서 주목 받아왔다. 리볼브에는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모두 합해 현재 500여 개 이상의 여성, 남성복 및 신발, 악세서리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돼 있으며, 이러한 컬렉션으로 캘리포니아 여성들과 글로벌 패션 피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볼브는 이번 인수를 통해 럭셔리 시장에서의 거점을 가진 동시에 컨템포러리와 프리미엄 시장을 모두 소유하며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갈 예정이다.
리볼브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www.revolve.co.kr) 혹은 Instagram, Twitter, Pinterest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