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다나한 팔복(8福)라인 출시
소망화장품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8가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팔복(8福)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다나한 팔복 라인은 총 8가지의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8in1제품으로 당나귀 아교, 동충하초-골드, 홍삼을 주성분으로 한 크림 3종과 하이드로 겔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다나한 팔복 라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당나귀 아교를 화장품 원료이다. 당나귀 아교는 당나귀 가죽을 고아 농축한 고형물의 교질로 젤라틴이 주성분이다. 탄력, 피부 재생, 보습, 주름개선, 미백, 항산화 효과가 입증돼 이미 중국에서는 오래전부터 미용 재료로 많이 사용해 왔다.
다나한 팔복 라인 중 당나귀 아교 크림과 당나귀 아교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쫀득하고 탄력감 있는 텍스처가 돋보인다.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탄력을 전달해 유연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동충하초 골드 크림은 동충하초와 순금의 함유로 피부 생기와 활력을 찾아주며 형상기억 젤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화려한 금빛의 동충하초 골드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팔복 라인에 함유된 성분 중 하나인 홍삼은 항산화 효과는 물론 영양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보호 등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홍삼 크림과 홍삼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제품이며 KGC(한국인삼공사)의 홍삼 사포닌과 홍삼 오일이 함유됐다.
소망화장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다나한 팔복 라인은 국내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