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메이트, ‘장수상회’ 예매권 선물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안마의자 브랜드 힐링메이트가 블로그 덧글을 달아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 `장수상회`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9일 개봉하는 장수상회는 70세 연애 초보 성칠(박근형), 꽃집 여인 금님(윤여정),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 연애를 응원하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다. 박근형, 윤여정 외 조진웅, 한지민을 비롯해 황우슬혜, 문가영, EXO 찬열이 열연했다.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힐링메이트 공식 블로그의 포스팅을 보고 `안마의자를 선물해 주고 싶은 사람`, `안마받고 싶은 부위`, `힐링메이트의 장점`등을 적는 미션을 달성하면 50명에게 영화 `장수상회` 예매권을 선물한다.

힐링메이트(http://healingmate.net)는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로 전신부터 세세한 신체부위까지 안마, 주무름, 두드림 등 다양한 모드로 힐링을 받을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완성도가 높은 제품과 뛰어난 가격격쟁률로 보급형 안마의자인 슈마 모던과 고급형 안마의자인 클라이 프레스티지 두 모델로 인기몰이 중이다.

힐링메이트 마케팅팀은 " ’장수상회’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화인만큼 ‘온 가족이함께하는 힐링메이트’와 어울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영화 ‘장수상회’와 힐링메이트가 모든 가족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힐링메이트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healingmate_)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