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친화 브랜드 B&SOAP(www.bnsoap.co.kr)이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B&SOAP은 주식회사 에이빌코리아의 뷰티 브랜드로 재료 고유의 장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지구를 사랑하는 B&SOAP`이라는 모토를 실천하기 위해 자연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 기준에서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화장품 개발을 위한 동물 실험을 반대함으로써 생명의 소중함까지 중요하게 생각한다. ‘BEAUTIFUL EARTH, BEAUTIFUL YOU`라는 슬로건으로 B&SOAP은 지구와 인간 모두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현재 국내외에서 자연친화 브랜드로 이름이 알려지고 있다.
B&SOAP은 현재 GS, CJ, 위메프, 티몬, 쿠팡, 미미박스, 11번가 등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워시오프팩, 샴푸 바, 바디 바, 페이스 솝, 스킨케어 제품 등 신선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작,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우리나라를 넘어서 중화권, 북미권의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2014년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