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람회로 부스임차, 운송, 숙박 적극 지원
해외 박람회 전문 에이전시 코이코(대표 김성수)는 오는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15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국제미용전시회” 한국관을 구성할 참가기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주요 전시품목은 화장품, 전문헤어, 네일, 미용기기 및 악세서리, 용기, 웰니스&스파제품 등이며,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프로페셔널 뷰티관을 비롯해 화장품&퍼서널 케어관, 용기관 총 3개의 전시장으로 세분화돼 있어 바이어가 찾는 제품에 맞춰 상담이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코이코 한국관은 화장품, 전문헤어, 네일 등이 속한 프로페셔널 뷰티관에 위치해 있다.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미국 3대 미용전시회 중 하나로 북남미 및 유럽 미용시장 진출을 위해 꼭 필요한 코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아울러 미서부 지역에서 미용, 화장품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와 영향력을 자랑하는 전시회로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
매년 주최측에서는 International Buyers Delegation(국제 바이어 초청단)을 초대하고, ‘해외참가사와 유통업자 미팅’을 직접 추진하여 참가사와 엄선된 해외 바이어 및 유통업자간의 미팅기회를 제공한다. 또 미국 참가사들을 위해서는 ‘US Commerce Serivce Partnership(미국 무역 서비스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 바이어들과의 매칭을 제공하고 있기에 국내 바이어들에게도 트렌디한 신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코이코는 2015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미용 박람회의 한국 주관사로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임차, 장치, 운송, 항공, 숙박 등 전시 참가에 따른 출장 관련 업무와 함께 참가사들이 전시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다.
본 전시회의 참관 문의나, 기타 관련 전시회들의 참가문의는 코이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지화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