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3/20/article_20195207621357.png)
가정용 가구 전문브랜드 일룸(대표 권광태)이 따뜻한 봄을 기념해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부터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2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일룸의 아이방 가구시리즈인 ‘팅클-팝 플라스틱 서랍장’ 또는 신혼가구 시리즈 ‘미엘 협탁’, ‘메이 협탁’, ‘시엘 협탁’ 중 하나를 증정한다. 봄 맞이 웨딩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이와 함께 3월 31일까지 1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룸 베스트셀러인 ‘일룸 데스크 패드’ 또는 간단한 옷이나 가방등을 수납할 수 있는 ‘스탠딩 행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일룸 용산점 아이파크 유종규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찾아온 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봄 결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시작됐다”며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iloomipark.allthewa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