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의 대표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선 넷마블에서는 ‘버닝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후 12시부터 14시 ‘경험치 획득량 2배’, 20시부터 24시 ‘골드 획득량 2배’로 일일 2회 이루어지며, 금일(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몬스터 길들이기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미션 이벤트는 ‘몬스터길들이기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카테고리에 모험, 팀대전, 무한대전에 사용하는 덱을 인증하고 그에 따른 이유를 정성을 다해 작성하면, 참여자들 중 30명을 선정해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500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유저 커뮤니티 ‘몬스터길들이기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베인글로리, ‘SD건담지제네레이션프론티어’, ‘삼국지맹장전’, ‘우주의기사’, ‘드래곤페이트’, ‘마법왕국’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레이븐’, ‘세븐나이츠’, ‘서머너즈워’,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영웅의군단’, ‘열혈강호무쌍’, ‘로열로더’, ‘베인글로리’ 등 출시 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