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아보키 대표 박태준 출연, 관련 이벤트도 진행

남성쇼핑몰 ‘아보키’ 의 대표이며 인기 네이버웹툰 ‘외모지상주의’ 의 작가로써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얼짱’ 박태준이 지난 3월 11일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 했다. 청년 재벌특집으로 초대된 박태준은 본인의 슬픈 가정사를 비롯한 과거 이야기들을 털어놓았으며, 그런 아보키 대표 박태준의 솔직 담백한 모습에 MC들 마저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남성쇼핑몰 아보키에서는 CEO박태준의 택시 출연 소식에 발맞추어 ‘아보키, 택시타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3월 9일 시작하였으며, 3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아보키, 택시타다’ 이벤트에서는 다가오는 봄날을 맞이하여 봄 신상 초특가 할인을 진행 중이며, 데일리로 변경 적용되는 할인행사인 ‘오늘의 쇼킹딜’ 이 진행되고 있어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함을 만끽할 수 있다.

봄 신상품 중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은 단연 디테일이 추가된 맨투맨 티셔츠와 슬랙스를 꼽을 수 있는데, 상하의 풀 코디의 경우 동종 남성의류쇼핑몰의 A사 보다는 약 53%, B사 보다는 약 60%의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음을 직접 확인하였다.

그 밖에도 항공점퍼, 블루종, 봄 코트, 자켓 등도 초특가 할인 상품으로 상당수가 진열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봄 신상품 초특가 할인 이벤트는 3월 9일부터 16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는데, 이 기간 내에 아보키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 ‘좋아요’ 를 누르고 인증한 사람을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보키 측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아보키 구매 고객이 대부분 10대 ~20대 분들이기 때문에 도서, 게임 등을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이다.” 며 이어 “고객분들의 평소 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경품을 준비하였고, 최대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이번에도 100명의 당첨자를 추첨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또한, 아보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봄 신상품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보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hoto Image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16화 中

한편 3월 5일 업데이트된 박태준 작가의 네이버웹툰 외모지상주의 16화에서는 지난 15화에 이어 진성, 미진의 데이트와 함께 형석의 위기상황이 그려졌다.

도서관 데이트 중인 진성은 지속적으로 자신을 도발하는 불량배들에게 결국 폭력을 행사하고 만다. 진성은 미진과의 약속을 참지 못하고 싸움을 하게 되었기 때문에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나타난다.

한편 아들의 집에 찾아온 형석의 어머니가 잠들어 있는 아들을 보며 뿌듯해 하고 있는 동안, 아무것도 모르는 미남 형석은 현관 앞에 도착하여 어머니와 마주치게 될 위기에 처한다.

16화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성 쌔네?’, ‘진성이랑 미진이 잘될 것 같아’, ‘형석이 결국 걸리네’ 등의 통쾌함과 걱정스러운 반응들을 내놓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