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3/11/article_11101149933779.jpg)
날씨가 풀리는 봄을 앞두고 결혼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다. 나만의 개성 있는 웨딩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웨딩을 만들어줄 상상웨드 웨딩박람회가 오는 14일(토) 개최된다.
강남구 학동역 근처에 위치한 상상웨드 강남전시장에서 14일(토)과 15일(일)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웨딩홀, 한복, 예복, 에스테틱, 예물, 혼수, 스튜디오 등 다양한 결혼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여 웨딩 정보를 전할 예정이며, 참가자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었다.
방문만해도 웨딩다이어리, 셀카렌즈, 셀카봉을 무료 증정하며, 상담으로 완성하는 빙고이벤트를 통해 커피 기프트카드, 인형, 소이캔들, 블루투스 스피커, 테디베어 무릎담요, 텀블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웨딩패키지 정계약시에는 BSW 베르크 냄비 3종 또는 갤러리 로얄 외식상품품권을 비롯해 헬퍼비용, 혼주메이크업을 전액 지원한다.
상상웨드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상상웨드는 자체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어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허니문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5년의 전통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웨딩컨설팅을 제시하여 많은 참가자들에게 만족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대형 웨딩박람회를 진행해온 상상웨드는 웨딩 및 허니문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50여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최적의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상웨드 웨딩박람회의 사전 참가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http://sangsangwed.com/fai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