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리그 결승전에 카라 허영지 뜬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3월 15일(일), 자사의 인기 RPG게임 ‘도탑전기’가 야심 차게 준비한 오프라인 이벤트 대회 ‘최강 길드 대전 리그’(이하 최강 길드 대전)의 결승전이 삼성역 곰eXP스튜디오에서 치러질 것이라고 밝혔다.

최강 길드 대전은 지난 1월 15일 개막 이후, 6개의 길드가 블루투스 대전 시스템을 사용하여 승부를 가르는 방식으로 헝그리앱과 함께 준비하여 지금까지 총 7차전의 경기를 치렀다. 6차전에 일찌감치 우위를 선점하였던 ‘ACE’길드와 ‘영웅1서버’길드가 우선적으로 결승전 티켓을 거머쥐었으며, 지난 5일 치러진 7차전에서 ‘영웅9서버’길드와 ‘신흥마을’길드가 결승전 라인업에 합류하게 되면서 최종적으로 총 4개의 길드가 결승전에 진출하였다.

Photo Image

최강 길드 대전 결승전은 3월 15일(일) 오후 2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치러질 예정이며, 이에 앞서 결승전을 즐기러 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12시 30분 유저 입장이 시작되는 것과 동시에 도탑전기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유명한 ‘얼음여왕’의 코스프레 촬영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윈드레인저’ 성우를 맡으며 도탑전기와 인연을 맺은 카라 ‘허영지’도 특별 초청되어 팬 사인회가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고, 이번 최강 길드 대전에 함께 참여한 아프리카TV 유명BJ 고기의 깜짝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사진2>

Photo Image

이번 결승전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중계되므로 피치 못한 사정으로 결승전 방문 참관이 불가능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집에서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Photo Image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최강 길드 대전이 결승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끝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모든 분들께서 즐길 수 있는 많은 이벤트들을 준비하기 위해 결승전 당일까지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이벤트와 함께 준비한 풍성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