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블라 베이비,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입점

유아용 스킨케어 시장, 프리미엄 토탈케어 브랜드 자리매김

Photo Image

코스온(대표 이동건)의 프리미엄 베이비 토탈케어 브랜드 `블라블라 베이비`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에 입점했다.

블라블라 베이비는 지난해 10월 론칭해 2개월 만에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의 ‘키즈스타일’ 편집 매장에 동시 입점한데 이어 지난 2월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키즈 멀티숍에 입점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블라블라 베이비는 천연 유기농 코튼 보습 성분의 독자적인 5중 보습 케어와 피부에 해로운 유해 성분을 넣지 않은 10無 처방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프리미엄 제품이다. 성분은 물론 독특한 브랜드 컨셉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가 형성됐다.

블라블라 베이비는 갤러리아 입점을 기념해 지난 9일부터 총 1000명에게 ‘샌드위치 베이비 로션’과 ‘버블 샴푸 앤 바디워시’ 2종 체험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플은 블라블라 베이비 자사 온라인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블라블라 베이비 홍보 담당자는 “작년 8월 론칭 이후 꾸준히 유통망을 넓혀가는 등 브랜드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추후 백화점 판매 영역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새롭게 론칭될 신제품들도 추가로 입점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라블라 베이비는 지난 2월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성황리에 행사를 끝마쳤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