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이 삼둥이와 함께한 자연 놀이체험 화보를 공개했다.
섀르반은 ‘Play with Nature’, 자연이 곧 놀이터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평소 다양한 야외활동과 자연체험을 즐기는 대한∙민국∙만세와 함께 만나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
이번 화보는 촬영이라기 보다는 바람개비 놀이, 색깔 모래로 그림 그리기, 신나는 물놀이 등 다양한 놀이체험을 하는 삼둥이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최근 키즈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삼둥이의 ‘아웃 라이프 스타일링’역시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삼둥이는 여러 놀이 현장에 맞춰 점퍼, 수영복, 모자 등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섀르반 마케팅팀 관계자는 “앞으로 삼둥이와 함께하는 건강한 놀이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놀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앞장 설 것”이라며 덧붙여 “삼둥이가 놀이 체험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건강하고 착한 사회환경 조성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섀르반 삼둥이 화보와 비하인드 컷 영상은 오는 3월부터 섀르반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장희주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