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고 서서히 잔잔하게 피어나기를 기다리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힐링타임을 가져보자.
식장산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내려오다 보면 판암동 맛집으로 소문난 꽃쌈에서는 연평도꽃게장, 석쇠구이, 오리훈제구이쌈밥으로 건강식을 맛볼 수 있다.
신선한 쌈 야채와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낸 돼지고기, 그리고 쌈장을 보태어 한입 베어물면 쫄깃한 맛과 향, 아삭거리는 쌈 야채, 고소한 장맛이 어우러져 행복감이 밀려온다.
국내산 돼지고기 석쇠구이와 신선한 야채의 조합, 그리고 날씨가 추운 겨울철에 제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산물 연평도 꽃게에 함유된 다량의 키토산은 면역력 증강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꽃게 특유의 맛과 식감이 살아 있으면서도 감칠맛 나는 양념맛이 고루 스며들어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미 알만한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판암동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에서 눈을 사로잡는 또 다른 음식이 바로 색다른 웰빙 밥. 강황밥과 천리장으로 끓인 미역국은 눈과 입을 동시 만족시키는것이 매력이다.
정성과 손맛이 오롯이 담겨 있는 꽃쌈 상차림의 식재료는 주인이 직접만든 재료들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겨울 늘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해 따뜻하게 난방을 해두는 주인의 배려심이 느껴지는 꽃쌈의 애정가득한 밥상은 한동안 잊지 못할것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