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베타키 지급 이벤트 연이어 선보여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보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베타키 받자

Photo Image
사진 : 헝그리앱 제공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보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베타키 받자’

헝그리앱이 블리자드와 함께 진행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베타키 증정 이벤트가 성황리에 끝이 난 가운데,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팬들에게 히어로즈 베타키를 추가로 지급하는 2차 이벤트가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스타즈 리그 4강 진출 선수 중 본인이 응원하는 선수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게시판 이벤트 탭’에 응원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선별하여 베타키를 지급하는 것.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헝그리앱 히어로즈 게시판과 스타즈 리그 게시판 공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최고의 인기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를 대체할만한 대작 AOS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히어로즈는 지난 1월 15일부터 베타키를 보유한 유저에 한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등급전 ‘영웅 리그’와 새로운 전장 ‘하늘 사원’, 신규 영웅 ‘스랄’ 등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김택용, 염보성 등 스타크래프트 올드 팬들의 뇌리에 박힌 화제의 선수들의 참가로 화제가 된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는 지난 2월 7일 펼쳐진 한상봉과 김명운의 5판 3선승 준결승에서 2연패 후 3연승이라는 드라마틱한 명승부 끝에 한상봉의 승리로 첫 결승 진출자가 결정되었으며, 2월 14일에는 박성균과 조일장이 테란과 저그의 자존심을 걸고 마지막 한 장 남은 결승전 티켓 획득을 향한 양보할 수 없는 승부를 펼친다.

스타즈 리그 4강은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 중계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도의 신청 없이 가산동에 위치한 헝그리앱TV 스튜디오 현장에 방문해서 관람할 수도 있다. 현장 방문자 중 선착순으로 히어로즈 베타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스타크래프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의 블리자드 게임을 좋아하는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