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연 결혼정보,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5년 연속 고객 감동 경영 실천

Photo Image

노블레스 바로연(이무송 CMO) 결혼정보업체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만족브랜드 1위를 5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바로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관계자는, 2월 10일 서울 역삼동 삼청호텔에서 열리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바로연 결혼정보가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1위를 수상한다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2010년 문을 연 바로연 결혼정보는, 2011 소비자만족 최고명품브랜드 대상,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2 소비자만족 최고명품 브랜드 대상,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이어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등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2010년 설립 이래 고객과의 신뢰를 최고의 경영가치로 삼아 언제나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바로연 결혼정보는 ‘바른만남 바로결혼’이라는 모토를 내걸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고객 권익보호와 차별화된 서비스 신뢰 구축을 위해 업계 최고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KAIST 뇌파연구소 연구진과 공동 개발해 국내 특허를 획득한 바로연 결혼정보업체만의 감성매칭 시스템 ‘바로파인트 3.0’과 유전자와 관련한 수많은 연구자료를 바탕으로 개발한 ‘유전자분석 매칭시스템’은 보다 과학적인 결혼정보 매칭시스템 구축을 선도해왔다.

또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며 회원 권익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는 바로연 결혼정보회사는, 잘못된 정보제공으로부터 회원을 보호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도입한 ‘현대해상 2억원 안심보험’과 완벽한 신원인증 및 철저한 회원정보관리가 소비자로 하여금 신뢰도를 높이는 데 크게 한몫 했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이무송 CMO는 “바로연의 남다른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는 독자적인 색깔을 구축해 왔고, 이는 단기간에 업계 선두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도 바로연은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