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과일음료 전문 기업 ㈜금산F&B(대표 박인규)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에서 ‘입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30일부터 2월 8일까지 10일 간 진행되며, 무료시음 및 서비스 증정, 1+1 및 3+1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진다.
행사제품은 금산호박즙, 금산붉은양파즙, 금산배즙Plus도라지생강, 금산양배추즙Plus브로콜리사과, 眞금산생칡즙 등 백화점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행사 전제품은 모두 국내산 원료로 최신제조시설에서 제조․생산되어 먹을거리의 위생과 안전에 불안했던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호박즙과 양배추즙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2,30대 여성들에게, 양배추즙은 위장건강과 피부미용에 관심 있는 3,40대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 생칡즙은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고,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니들에게는 배즙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으로 백화점 측이 금산호박즙에 행사연장을 요청, 3일 더 연장하여 2월 8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금산F&B의 박인규 대표이사는 “‘고객건강 최우선, 고객만족 최고’ 라는 하나의 생각으로 앞으로도 정직하고 안전한 건강음료를 만들겠다”며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고 바른 먹을거리 문화를 창조하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번 입점행사는 갤러리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금산과일즙 홈페이지(www.kumsanjuice.com)와 금산과일즙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