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프링글스 로맨스` 캠페인을 펼친다.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재밌는 러브 메시지 카드가 들어있는 한정판 패키지 출시와 함께 ‘마음을 열고 사랑을 시작해봐(Pop Open Your Heart)’를 슬로건으로 한 ‘프링글스 로맨스’ 캠페인을 펼친다.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패키지 ‘프링글스 로맨스’는 프링글스 오리지날 맛과 양파맛(110g) 2종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속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할 수 있는 ‘러브 메시지 카드’가 들어 있다. 한가지 팩에 두가지 맛의 제품과 메시지 카드가 들어 있어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함께 나눠 먹기에 좋은 패키지다.
프링글스는 발렌타인데이 기간인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시내 8개 대형마트에서 쇼콜라티에가 직접 프링글스 감자칩으로 초콜릿 코팅 작품을 만들어 선사하는 ‘프링글스와 초콜릿의 달콤짜릿한 만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짭짤한 감자칩에 달콤한 초콜릿이 함께 어우러져 발렌타인데이 기간에 마트를 찾는 연인 및 가족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프링글스 관계자는 “사랑은 마음을 ‘열어야’ 가능하고, 프링글스는 뚜껑을 ‘열어야’ 먹을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프링글스와 함께 서로 마음을 표현하며 달콤짜릿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유림기자 coc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