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씨 발효 화장품 스킨 핏 마스크 출시 기념 뷰티 클래스 진행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는 2015년 2월, ‘스킨 핏 마스크’ 7종 출시와 동시에 14번째 블루밍 데이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명동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마몽드 ‘스킨 핏 마스크’는 꽃의 씨앗을 넣어 2주간 발효한 바이오셀룰로오스 소재를 사용해, 속살같이 여리고 부드럽게 극밀착되는 제 3세대 프리미엄 시트 마스크이다. 특히 바이오 공학기술로 더욱 얇고 부드러워진 바이오셀룰로오스 소재는 굴곡된 얼굴면에 완벽하게 밀착될 뿐만 아니라 풍부한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게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마른 땅에서 양분을 빨아들이는 강한 흡수력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만드는 <금은화>, 눈 위에 떨어져도 일주일 동안 생생할 정도로 생명력이 강한 동백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동백>, 알뿌리에 수분을 저장하는 수선화처럼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수선화>, 진흙 속에서도 항상 깨끗한 꽃을 피우는 연꽃의 정화력을 담아 피부를 정화해주는 <연꽃>, 신선한 장미에서 추출한 장미수를 함유해 건조하고 붉어진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장미> 등 마몽드 대표 꽃의 유효성분이 들어있는 7종으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마몽드는 발렌타인 및 졸업 시즌에 맞춰 ‘마음과 마음을 연결하다’라는 컨셉으로 2월 10일 화요일 14번째 ‘Blooming Day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신제품 ‘스킨 핏 마스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꽃을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마몽드 14번째 ‘Blooming Day 플라워 뷰티 클래스’ 참가신청은 마몽드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monde.kr) 에서 2월 4일 24:00시까지 가능하며, 신제품 ‘스킨 핏 마스크’는 2월 첫째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
cos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