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 '지오다노'캐주얼 커플룩 화제

Photo Image
사진: 지오다노 제공

SPA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가 다양해진 색상과 디자인은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더한 2015년 S/S 시즌 ‘스웨트셔츠(Sweatshirt)’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여 관심이 뜨겁다.

지오다노의 ‘스웨트셔츠’ 컬렉션은 지난 시즌 준비했던 물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모은 지오다노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다.

지난 시즌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는 더욱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추가해 보다 다양해진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Photo Image
사진: 지오다노 제공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을 한층 부담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지오다노의 ‘2015 가성비 기획 아이템’으로, 19,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클래식한 스타일과 세련된 컬러가 특징인 지오다노 ‘스웨트셔츠’ 컬렉션은 한국인의 체형이 반영된 자연스러운 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코튼 폴리 소재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유행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으며 ‘옥스포드 셔츠(Oxford Shirts)’나 체크셔츠와 함께 매칭해 입으면 보다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룩, 캠퍼스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심플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다.

지오다노의 2015년 S/S 시즌 ‘스웨트셔츠’ 컬렉션은 전국 지오다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giordano.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장희주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