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고 부담 줄인 일석이조의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 24일 63빌딩 개최

Photo Image

최근 2015년 을미년(乙未年)을 맞으면서 결혼업계가 호황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몇몇 결혼업체들이 바가지, 업체횡포, 얌체 등으로 예비부부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에 유일하게 63빌딩에서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웨딩컨설팅 하우투웨딩이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가짓수는 줄이면서 실속은 높인 알뜰 웨딩패키지들을 선보이며 최대 규모인 ‘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많은 예비부부들의 걱정과 부담을 줄어주고 있다.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하우투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는 신뢰 뿐 아니라 알뜰살뜰 예비부부들을 위해 풍성한 사은품까지 준비했다.

참가하는 모든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할인티켓을 제공할 뿐 아니라 선착순 예비부부 총200쌍을 대상으로 디지털체중계와 무료연극초대권까지 주어진다.

이 외에도 모든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웨딩드레스를 2015년 최신상 웨딩드레스부터 인기 웨딩드레스까지 모두 준비하여 컬렉션을 통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진행 할 계획이다.

또한 새롭게 가정을 이루는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초특급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를 준비했으며, 웨딩패키지 정계약자는 필립스 제이미 올리버 찜기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는 대형웨딩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하고 많은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여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에는 ‘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 뿐 아니라 2015년 인기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www.dreamtouchweddingfair.net)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