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붉은 립스틱 짙게 바르고' 소녀에서 여인까지…

Photo Image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2015년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안소희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슈에무라의 신제품 ‘라끄 슈프림’ 출시에 맞춰 진행된 뷰티 화보다.

특히 이번 화보는 ‘강렬하게 어필하라’라는 제품의 컨셉에 맞춰 뮤즈 안소희의 설레임 가득한 소녀의 모습부터 성숙하고 도발적인 여성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Photo Image

안소희는 화보 속에서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와 선명하고 강렬한 립 컬러를 포인트로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소희의 투명할 정도로 하얀 피부와 강렬한 레드 립은 안소희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살렸으며, 촉촉히 젖은 헤어에 코랄 컬러의 립과 발그레한 볼은 소녀 감성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풍성한 헤어에 바람을 느끼듯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모습은 푸시아 컬러 립과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Photo Image

화보에서 안소희가 사용한 ‘라끄 슈프림’은 슈에무라 최초의 틴트 라커로, 가볍게 바르면 틴트 효과를, 덧바를수록 더욱 선명한 라커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적은 양으로도 선명한 발색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하며 오일인 워터 포뮬러가 산뜻하게 발려 오랫동안 컬러를 지속시켜준다.

특히 라끄 슈프림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어 탄생한 어플리케이터는 입술에 선명한 발색을 도와 라끄 슈크림의 색상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안소희와 슈에무라가 함께 한 신제품 ‘라끄 슈프림’ 뷰티 화보는 지면과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페이스북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속 안소희가 바른 ‘라끄 슈프림’은 오는 1월 20일 롯데닷컴을 통해 선공개되며 30일 본격 출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장희주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