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 '마이 미니' 현대인들 라이프 스타일에 '딱'

15일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가 싱글족, 소규모 가족 상차림에 적합한 나눔 식기 세트 ‘마이 미니’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마이 미니’는 음식을 나누어 한 접시에 담는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착안, 각각의 세트를 4구, 3구, 2구 등의 나눔 접시와 공기, 대접, 볼, 접시 등으로 구성했다.

Photo Image
사진 : 행남자기 제공

식판형 디자인 `마이 미니`는 현대인들을 위한 신속한 상차림으로 식사 후 간편한 설거지는 물론 음식을 덜어 먹는 식습관을 유도해 남는 음식 고민을 줄였다.

기존 식판형 식기의 투박함 대신 현대적으로 곡선을 식기에 적용해 디자인적 요소를 강조했으며, 심플한 화이트 식기 세트와 감각적인 색상 및 패턴을 적용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Photo Image
사진 : 행남자기 제공

`마이 미니`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이 탁월하고 백색도가 뛰어난 ‘뉴세비앙’ 소재를 사용했다.

홈파티나 소박한 밥상을 나누는 ‘킨포크(kinfolk) 스타일’ 상차림에도 안성맞춤인 ‘마이 미니’는 요리를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식기 3종 블루, 그린, 오렌지 등의 컬러를 적용하여 음식과의 조화를 이루는 캐주얼한 패턴의 ‘레일’ 식기 3종을 선보인다.

Photo Image
사진 : 행남자기 제공

가격은 제품 패키지에 따라 3만 8천원부터 6만 5천원이며, 백화점 및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유림기자 coc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