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블라썸 수분 꿈치 밤 ‘깃털처럼 가볍게, 아기 발처럼 부드럽게’

Photo Image

2014년 새로운 스틱 제형 수분 밤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고, 현재 친환경 젤 시스템과 품질 좋은 제품으로 네일리스트들에게 사랑받는 네일 전문 회사 시즈까코리아가, 사용이 간단하고 휴대하기 편한 수분 꿈치 밤을 출시하여, 2015년에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효과를 검증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젊은 남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조사에서, 여성을 볼 때 주의 깊게 보는 부분으로는 얼굴, 몸매 이외에도 발목과 팔목이 거론된다. 특히 발목이나 팔목을 말하는 남성들은, 다른 곳이 아름다워도 발꿈치나 팔꿈치에 각질이 허옇게 일어나 있으면 싫을 것 같다는 답변을 하는 경우가 많다.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더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지금까지 발꿈치와 팔꿈치를 관리하는 방법은 자기 전 샤워를 하고 크림을 바르거나 피부 관리샵에서 관리를 받는 것이 전부였다. 발꿈치 크림의 경우 바르고 나면 너무 미끈거리고 향도 지나치게 진해 이를 꺼려하는 여성도 많고, 바를 때 손에 묻어 미끈거리는 것을 싫어하는 여성도 많다.

시즈까코리아에서 발매한 수분 풋 밤은 기존 크림의 단점을 보완해, 손에 묻지 않는 스틱 타입으로 만들어졌다. 립밤처럼 손쉽게 바를 수 있으며, 캐모마일, 레몬밤, 로즈마리, 세이지 등 각종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 주며, 오래 지속되는 보습막을 형성시켜 발뒤꿈치는 물론 팔이나 무릎 등의 거칠어진 부위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다기능 멀티 풋 밤이다.

여성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는 점은, 기존 제품의 미끌거리고 무거운 느낌에서 탈피해 산뜻하고 가벼우며 촉촉한 느낌을 주고 향이 진하지 않다는 점이다. 엔블라썸 수분 꿈치 밤은 현재, 여러 임상 사진을 통한 사용자들의 입소문만으로 출시 1주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엔블라썸 수분 꿈치 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즈까코리아 홈페이지(www.sizuka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