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화려한 스펙+남다른 볼륨 몸매…'엄친딸' 등극

Photo Image
한그루 화려한 스펙 남다른 볼륨 몸매/사진 : 한그루 SNS

한그루 화려한 스펙 남다른 볼륨 몸매

배우 한그루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화려한 스펙과 가족관계가 새삼 화제다.

한그루(본명 민한그루)는 1992년생으로, 그의 아버지는 제일기획 CF 감독이자 영화 제작자이며, 어머니는 CF 모델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한그루의 두 언니는 각각 이화여대 성악과, 서울대 미대 출신이며 오빠는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왔다.

초등학교 때 미국으로 간 한그루는 각종 댄스 경연대회를 섭렵해 부시 전 대통령으로부터 `미국 대통령 교육상`을 받기도 했다. 이후 그는 중국으로 건너가 북경예술학교를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했다. 덕분에 한그루는 영어와 중국어에 능통할 뿐 아니라 무술과 연기, 검술, 승마까지 뛰어난 실력을 자랑한다. 그리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몸매를 부각시킨 사진을 올려 많은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한그루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루 그루 집 뒷마당 최초 공개! 어머니는 지금 뒷마당에 꽃 심는 중이세요!” 라며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에 위치한 자신의 자택을 공개했다.

한그루 소식에 누리꾼들은 "한그루, 몸매 최고다", "한그루, 옆에 있는 사람은 소라?", "한그루, 남다른 볼륨 몸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그루는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 모델 이성경, 배우 이채영, 이장우, 김지훈, 개그맨 조세호 등과 함께 출연했다.

한그루 화려한 스펙 남다른 볼륨 몸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