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타투 대박, 문신용 입술팩 조성물 제조방법 2가지 특허 획득
최근 ‘입술 문신 팩’이라는 신개념 화장품을 제조해 주목 받고 있는 화장품 제조기업 뉴앤뉴는 특허기술과 함께 피부에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며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화장품 OEM ODM 업체 뉴앤뉴는 ‘고객사의 상품기획팀이 되자’ 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여러 히트상품을 터트리며 지난해 급속도로 성장했다. 발빠른 대응력으로 질적으로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포커스를 두고 있으며 해마다 특허를 4개이상 획득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입소문과 함께 홈쇼핑 대박상품으로 주목 받은 뉴앤뉴의 립 틴트 팩은 입술에 바른 후 약 5~10분 후 천천히 떼어내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으로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며 12시간 이상 색이 지속된다. 또 입술의 각질과 수분 개선 기능을 가지고 있어 뭉치거나 갈라지지 않는다.
립타투는 식사하고 난 후, 여름철 물놀이 등에도 색 지속력이 뛰어나고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포함하고 있어 매일매일 색다른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이런 장점이 소비자들 사이 신개념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 팩 경우에는 지난해 8월 홈쇼핑 누적 매출 50억을 돌파했으며 최근 월 80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뉴앤뉴가 제조한 대표적인 립타투 제품으로는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팩(8종), 모리채 립타투 팩(5종), 스키니아 썸 립타투(4종), 스킨팩토리 터치핏 립타투 팩(2종) 등이 있으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 신개념 화장품으로 주목 받으며 립타투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뉴앤뉴는 립 타투팩으로 지난 2014년 2월 특허청으로부터 ‘문신용 입술팩 화장료 조성물(특허 제 10-1367817호)’과 ‘문신용 입술팩 조성물의 제조방법(특허 제 10-1378789호)’을 획득했으며 PCT해외 특허까지 마친 상태로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독점권을 가지고 판매하고 있다.
또 지난 2014년 12월 9일 ISO 22716 GMP 인증을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 받아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 했다.
최근 화장품 안전성이 이슈가 되며 소비자들이 화장품 원료에 민감해 하고 있는 가운데 뉴앤뉴 립 틴트 팩은 12시간 색 지속, 입술 각질개선, 입술 보습개선 등을 임상실험을 통해 통계적으로 입증됐고 천연원료가 함유된 점이 소비자들 사이 안전한 화장품으로 인정 받으며 히트상품으로 등극할 수 있었다.
한편, 뉴앤뉴가 제조한 웁스 마이 립 틴트 팩은 홈쇼핑 대박행진에 이어 지난해 11월 롯데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 11개 지점과 더불어 팬시문구전문점 아트박스 전국 30개점에 입점하면서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 해외에서도 오프라인 영업이 활발하게 진행됨에 따라 대만 뷰티 전문 편집샵 16개점, 일본 멀티 편집샵 5개점, 스페인 뷰티 편집샵 16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해외시장까지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