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드래곤’, 오후 5시부터 공개 서비스 시작

Photo Image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드래곤 액션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AOD)’의 공개 테스트(OBT)를 7일 오후 5시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AOD’의 OBT는 퍼펙트월드 코리아 게임포털 사이트(http://www.nextgamelife.com/)에 가입신청을 완료한 만 18세 이상의 성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AOD’는 유니티 3D로 개발된 쿼터뷰 시점의 핵앤슬래시 RPG로 전투의 수호자 ‘신룡’이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과 실시간 물리엔진이 적용된 고퀄리티의 전투 이펙트와 짜릿한 타격감을 체험할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OBT에 참여하는 에이슨의 후예들을 격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용기사의 시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에어2’, ‘게이밍 전용 키보드&마우스’,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Web)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AOD’가 2015년의 시작을 빛내는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대장정에 나선다”며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AOD의 매력 속으로 흠뻑 빠져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OD’는 7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와 다음게임, NHN엔터테인먼트(한게임), 아이엠아이(게임매니아) 총 4개 대형 게임포털에서 동시에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AOD’의 채널링 서비스는 각 게임포털의 회원들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게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