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목표 1위 ‘다이어트’, 연예인만의 숨겨진 방법으로 성공해볼까?

Photo Image

새해를 맞아 올해도 어김없이 ‘다이어트’를 1순위 목표로 세운 여성들에게 가장 큰 고민은 바로 다이어트 방법이다. TV에 출연하는 연예인을 보면 단기간에 20kg 체중도 쉽게 감량하곤 하지만 어떤 방법과 노력을 투자한 것인지 궁금하기만 하다. 과거 통통하거나 뚱뚱했던 시절이 있었는지 상상조차 되지 않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최근 엠넷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민효린의 늘씬한 각선미가 화제인 가운데 민효린 다이어트 방법이 재조명돼 눈길을 끌고 있다.

민효린은 과거 인터뷰에서 ‘양파’로 다이어트를 꼽았는데, 이는 단순한 원푸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식이요법과 병행한 것으로 양파 1/3조각을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섭취한 후 매운맛을 없애기 위해 양배추와 양파를 함께 30분 정도 물에 담궜다가 먹는 것을 뜻한다.

사실 양파에는 퀘르세틴(quercetin) 성분이 들어 있어 혈관 내 지방을 분해시키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체내 독소를 배출하고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해줘 다이어트 음식으로 제격이다. 혈액의 점도를 낮춰 피를 맑게 하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를 방지해 건강 식품으로도 좋다.

얼마 전 화제를 낳은 드라마 ‘미생’의 여주인공 강소라는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덜 먹고 많이 운동하기’를 꼽았다. 독특한 다이어트 방법은 아니었지만 그녀만의 피나는 노력이 돋보였다. 평소 강소라는 필라테스와 발레 등으로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32kg 체중 감량으로 화제를 모은 가수 박보람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하루 5끼 식단을 꼽았다. 근의 다이어트 식단에 따르면 아침에는 토마토, 고구마, 닭 가슴살, 드레싱이 없는 샐러드 등으로 구성했다. 운동 후 점심에는 닭 가슴살 샐러드와 다이어트 음료를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서 오후 3시에는 바나나, 달걀로 간식을 먹고 저녁에는 고구마, 닭가슴살, 채소를 섭취한다고 밝혔다.

이지컷 다이어트(www.samsung-easycutdiet.com) 전문가는 “연예인의 경우 비싼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를 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대부분 식단 조절과 꾸준한 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의 길을 걸어 온 것이다”며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다면 무리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는 플랜을 세워 잘 지켜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지컷 다이어트 제품에 포함된 식물 추출물들은 운동을 할 때 활성화 되는 효소를 활성화 시켜 운동한 것과 같은 신체 상태로 전환시켜주는 효능이 있다. 여기에 다이어트 유형별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가 개인의 단점과 목표에 맞는 다이어트 플랜을 제공하기 때문에 맞춤식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