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 집진전문기업 세종아이앤텍(http://www.sejongintech.com 대표 유제빈)이 오는 5일 기능과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미니 공기청정기 ‘닥터 에어톡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제품은 수출용 제품에 디자인과 사용자 인지기능을 향상시켜 국내 소비자의 만족감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세종아이앤텍이 이번에 새로이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프리미엄 미니 공기청정기 ‘닥터 에어톡톡’은 아담한 미니 사이즈로 본체를 분리해 별도의 USB가 있는 가전 및 컴퓨터에 장착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간편리성 제약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핸드폰 충전도 가능한 USB 단자를 내장, 충전기기로도 사용이 가능 하도록 개발 했다.
프리미엄 미니 공기청정기 ‘닥터 에어톡톡’은 아울러 CE, KC, FC인증을 완료했으며, ‘닥터 에어톡톡’만의 특허기술인 이온집진특허, 송풍장치, 공기청정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해물질, 바이러스, 병원균을 99.9% 제거하는 인증과 KIFA, KCL, KTR 등 국가시험인증을 완료했다.
회사측은 “프리미엄 미니 공기청정기 국내 유일 1cc당 300만개음이온을 360도 각도로 방출하며 강력한 공기순환 팬(Fan)을 장착해 개인용 미니 공기청정기 가운데는 가정 먼 전, 후, 좌, 우 3m까지 음이온을 방출해 개인용, 컴퓨터 주변, 반려견 / 반려묘의 용변냄새를 제거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미니 공기청정기 ‘닥터 에어톡톡’은 전면에 터치센서로 취침, 저단, 고단, 정지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사용자 인지기능과, 핸드폰 충전이 가능한 USB 충전, 일반 가정에서 가장 많은 5V 충전 어댑터 USB로 전원 공급이 가능해 여행용 배터리로도 작동이 가능하다. 회사측은 프리미엄 미니 공기청정기 ‘닥터 에어톡톡’ 국내 출시를 기념해 미니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톡톡-e’ 무상 증정 세트 상품을 500개 한정 판매 한다.
한편 미니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톡톡-e’는 USB 전원과 시가 잭을 함께 지원하는 미니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2리터 담배를 20초에 제거하는 뛰어난 성능과 국내 미니 공기청정기 최대 음이온을 1.5m까지 방출해 차량 실내정화, 담배냄새, 각종세균과 유해물질 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며 USB사용으로 편리하게 장착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한국, 미국, 중국, 유럽의 제품 전시회를 통해 제품 홍보를 하고 있으며, 각 나라별로 디자인을 변경해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이며 미니 공기청정기 시장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제품문의는 회사 고객센터(1899-5971)를 통해 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