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P(얍), 새해 맞아 본인 인증 회원 201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쏜다!

Photo Image

위치기반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은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아,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한 얍(YAP)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중에 얍(YAP)을 실행한 후, 계정관리에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2015년 새해를 맞아 응모자 중 총 2,015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size)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일 얍(YAP) 앱 내 ‘My 지갑’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얍(YAP)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즉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이다. 전국 7만 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은 물론 모바일 스탬프, 멤버십 적립,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현명한 소비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다.

얍(YAP)의 안기웅 부사장은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올해에는 모든 분들이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지난해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2015년에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