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 리세팅, 주문제작을 주로 하는 국내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HAIZEL .S(www.haizel-s.com)`이 올해 브랜드 론칭 6주년을 맞이해 `리세팅`이라는 의미있는 이벤트를 내걸어 눈길을 끈다.
HAIZEL .S은 한국 보석감정사협회 이사로 활동 중인 성은정 대표가 고객 상담, 보석 구매 및 감정, 디자인, 세공 등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주얼리`라는 슬로건 아래 고품질 디자인을 선보여 브랜드 입지를 더해가고 있는 있는 국내 업체이기도 하다.
2015년 1월 6일(화)부터 2월 13일(금)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금액대별 리세팅 할인 이벤트는 헤이즐성 청담 본사를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헤이즐성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의 주얼리 제품까지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리세팅이 가능하며, 리세팅 제품은 원석 감별을 통해 더욱 가치있는 주얼리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성은정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오래된 예물들을 주얼리 트렌드에 맞춰 리세팅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한 해를 맞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지난 6년간 헤이즐성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HAIZEL .S 본사에서는 예비 신랑, 신부와 커플들을 위해 매달 특별한 무료 웨딩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1월 24일(토)에 진행되는 `제 3회 웨딩 설명회`에서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고의 예물 찾기`를 주제로 예물 준비의 기본부터 실속 있는 예물 고르는 법까지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특별함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님을 위해 주문제작 맞춤 서비스로 퀄리티를 더욱 높이고 예산에 맞춰 모든 제품의 소재와 디자인 변경이 가능하다"며 "경제성과 실용성을 고려하는 똑똑한 예비 신랑 신부님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웨딩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헤이즐성 특별 예물 할인권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