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예대상 유라 홍종현
mbc연예대상 유라가 홍종현을 언급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같은 그룹 멤버 혜리와 함께 여자 신인상을 공동 수상했다.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모델 겸 배우 홍종현과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유라는 "정말 받게 될지 꿈에도 몰랐는데 뜻 깊은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희 쫑아 커플 사랑해주신 분들 감사하다. 신경 써주신 PD님, 작가님 감사드리고 앞으로 예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유라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못다한 수상 소감을 밝혔다.
유라는 30일 새벽 "떨리고 기뻐서 수상 소감도 제대로 못했는데 정말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팬들 정말 사랑하고, 부모님 우리 멤버들, 쫑오빠, `우결` 식구들 다 정말 사랑하고…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는 유라 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홍종현 유라는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아찔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레드카펫 포토 행사에서 홍종현은 유라의 허리를 뒤로 제친 후 키스 퍼포먼스를 시도했다.
mbc연예대상 유라 홍종현 소식에 네티즌들은 "mbc연예대상 유라 홍종현,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mbc연예대상 유라 홍종현, 홍종현 부럽다" "mbc연예대상 유라 홍종현, 가상부부 계속 하길" "mbc연예대상 유라 홍종현, 키스퍼포먼스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연예대상 유라 홍종현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