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핑크퐁 패밀리 세일’ 진행

Photo Image

앱 개발사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의 유아 교육앱 브랜드 ‘핑크퐁’이 내달 4일까지 2014년 고객 감사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핑크퐁 패밀리 세일은 글로벌 4,000만 회원을 보유한 유아 교육앱 ‘핑크퐁’의 대규모 할인 행사로, 한 해 동안 핑크퐁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전세계 동시 진행되며, ‘핑크퐁! 인기동요·동화’, ‘핑크퐁! 크리스마스캐럴’, ‘핑크퐁! ABC파닉스’, ‘핑크퐁! 저절로 구구단’, ‘핑크퐁TV’ 등 핑크퐁의 대표 시리즈 5종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지난 12월 11일 첫 출시한 ‘핑크퐁! 저절로 구구단’은 전체 패키지가 50% 할인된 10,000원에 판매된다. 전체 패키지는 뛰어세기 동요와 구구단 동요 애니메이션, 미니게임이 한 세트로 구성, 2단부터 9단까지 총 9개 세트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월정액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는 ‘핑크퐁TV’는 패밀리 세일기간 동안 구독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7일 무료 체험권을 증정한다.

스마트스터디 최정은 실장은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핑크퐁’을 사랑해준 고객분께 보다 풍성한 혜택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특히 자녀의 크리스마스, 신년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엄마, 아빠에게 스마트한 교육 콘텐츠를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