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눈의 여왕2 OST, '다이아몬드' 불러…여신 미모 '이렇게 예뻤나'

Photo Image
소유 눈의 여왕2 OST 출처:/씨스타 공식 SNS

소유 눈의 여왕2 OST

소유 눈의 여왕2 OST 참여가 화제다.

‘눈의 여왕2’ 수입사 측은 10일 씨스타 소유가 참여한 엔드크레딧 송 ‘Diamond’의 음원 오픈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유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올해 음원 차트 줄 세우기는 물론, 예능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소유는 한국 대표로 이번 ‘눈의 여왕2’ OST에 참여했다.

‘눈의 여왕2’는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이다.

‘눈의 여왕2’의 엔드 크레딧 송 ‘Diamond’는 이국적이면서도 서정적이고 따뜻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동화 같은 가사가 빛나는 아름다운 노래다. 씨스타 소유는 정기고와 함께 부른 ‘썸’부터 어반 자카파와의 ‘틈’까지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만큼,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노래의 완성도를 더했다.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은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우정의 힘을 통해 용서와 화해가 이어지는 이 작품에서 소유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효린이 한국어 버전으로 불러 인기를 끌었던 디즈니사의 ‘겨울 왕국’ OST ‘렛잇고’의 인기를 이어갈지도 관심사다.

소유 눈의 여왕2 OST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