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12/10/article_10150016512341.jpg)
경쟁이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낸다는 것은 쉽지 않은일이다. 특히나 창업경험이 부족한 상태에서 창업시장에 뛰어들 경우 그 피해는 개인이 감수할 수밖에 없다.
창업시장에서는 한두번의 실패를 딛고 다시일어서 대박을 터트리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실패로 귀결되는 사례가 비일비재하다. 실패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메뉴 선택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어디에서나 흔하게 볼 수있고 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닌 남들과는 차별화된 나만의 메뉴로 도전한다면 실패확률을 줄이고 성공적인 창업으로 나아가는 디딤돌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마늘보쌈 무한리필로 화제가 되고있는 두뫼골마늘보쌈은 국내 유일의 마늘보쌈 무한리필이라는 아이템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두뫼골마늘보쌈의 돼지고기와 마늘이 주원료인 소스의 환상적인 궁합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든 음식은 궁합이라는게 있다. 돼지고기와 마늘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하지만 고기를 삶는 방법과 소스를 제조하는데 있어서 정확한 레시피가 가미되어야지만 정확히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맞출 수 있다.
두뫼골마늘보쌈의 천연 재료로 이루어진 마늘소스의 독특한 맛과 보쌈고기의 담백한 육질의 맛은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했다. 보쌈고기 위에 마늘소스를 얹으면 고기에 소스가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맛과 건강 모두를 잡도록 했다.
두뫼골마늘보쌈의 추영근 대표는 "외식업의 어려운 불황을 타개하고자 현재까지 없었던 `마늘보쌈 무한리필`이라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지난 6년간 운영해본 결과 타외식업종과 수익성을 비교분석해봤을 때 괄목할만한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창업에서 누구나 성공할수 있을것으로 기대하지만 현실은 녹녹치않다.
이에 본사에서는 가맹점주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30~50평 기준 가맹거래 계약 체결시 가맹점주님의 월 순수익 300만원이 되지 않을 경우 차액을 1년간 본사에서 매달 지급한다고 밝혔다.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생활유지를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지금까지 국내에서 무한리필을 내세운 보쌈 브랜드는 없었다. 무한리필이지만 두뫼골마늘보쌈은 음식의 퀄리티를 위해 최상의 재료만을 엄선하여 공급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의 서비스교육 및 본사의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 체계적인 서비스교육과 매장관리, 직영공장에서 공급되는 신선한 재료들이 그것이다.
두뫼골마늘보쌈 측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론칭을 한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업종변경을 통해 두뫼골마늘보쌈을 창업한 가맹점주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은 그만큼 경쟁력이 있다는 방증" 이라고 밝혔다.
창업문의 및 상담 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두뫼골마늘보쌈.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