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 ‘투윅스핏’ 대박

14일동안, 요가, 필라테스 동시에 운동하는 신개념 운동법 '개발'

Photo Image

운동을 즐기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을까? 토탈 바디케어 센터 14일동안은 다이어트는 물론 바디라인까지 살려 주는 요가와 필라테스를 접목시킨 획기적인 운동법 ‘투윅스핏’을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14일동안 투윅스핏은 수준 높은 전문가들이 요가와 필라테스에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건강과 에스라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스마트한 운동법이다.

운동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웨이트 등의 운동에 쉽게 질리고 재미없어 포기하기 마련인데 투윅스핏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어느 누구도 쉽게 배우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요일별로 커리큘럼이 다양하게 기획됐다.

체형은 바르게 잡아주고 몸은 유연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주는 운동인 핫요가, 필라테스, 코어, 무용, 파워요가 등을 기본으로 소도구를 활용한 탄력운동, 자세교정, 신체 밸런드 등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요소를 접목시켜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에 따라 14일동안은 지난 10월 진행한 투윅스핏 론칭 이벤트가 선풍적인 인기로 조기 마감 되는 등 소비자들 사이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여의도점에서 투윅스픽을 운동 중인 진수아씨는 “운동하면서 재미도 있고, 투윅스핏 강사가 1:1로 동작을 잘 잡아 주기에 살 빼면서 원하는 부위만 쏙쏙 골라 집중 관리가 된 거 같아 너무 좋다”며 “유산소와 근력 운동의 요가와 필라테스 동작이 완벽히 조절돼 다이어트 운동으로 추천한다 "고 전했다.

14일동안 강남본점 두현경 원장은 “앞으로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상적이고 차별화된 투윅스핏 운동법을 제공해 고객들과의 유대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싶다.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하게 먹고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전도사로서 모든 여성들이 더 아름다워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