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아 멀리 떠나고 싶어도 떠날 수 없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펜션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행기간 내내 머무르는 동안 작은 불편함이 없도록 펜션 내에 갖춰진 기본적인 부대시설은 언제 누구와 떠나더라도 여행의 짐에 대한 부담감은 줄이고, 마음도 가볍게 만들어줘 그야말로 인기만점.
복잡한 도심 속에서 심신이 지친 현대인 일수록 나를 위해 준비된 안락하면서 편안한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힐링타임을 만끽하길 원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이에 각종 부대시설을 갖춤은 물론 힐링 여행이라는 컨셉에 맞는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주는 강화도펜션 `에덴펜션`(http://www.edenpension.co.kr/)도 그 중 하나다.
강화도의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바다를 벗삼아 함께 호흡하며 쉴 수 있는 쉼터 같은 공간인 이 곳은 마니산과 동막해수욕장이 인근에 위치해 자연경관이 뛰어난 데다 서울, 경기에서 가까운 지역인 강화도에 자리잡아 인기가 높다.
커플, 가족, 단체 모두 수용 가능한 넓은 객실에 사계절 언제든 편리함을 추구하는 다양한 부대시설은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이 곳의 인기요인.
덕분에 강화도에서 부대시설이 좋기로 소문이 자자하고 강화도뿐만 아니라 영흥도, 대부도, 제부도, 안면도, 태안, 인천, 을왕리를 검색하는 사람들한테 입 소문난 곳이 바로 에덴펜션 이다.
깔끔하고 예쁜 객실내부는 여행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드는 것은 물론 펜션앞에는 넓은 평야에 오곡이 무르익을 때 여름엔 파란 들녁과 멀리 바다가 펼쳐지고, 펜션뒤에는 병풍처럼 드리워진 마니산이 있어 등산하기에 적합합니다.
여름엔 수영장, 겨울엔 편안한 스파 서비스와 더불어 1층에는 넓은 공간에 바베큐 시설이 준비되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머물며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우기에도 좋다.
때로는 차로 5분 거리에 자리잡은 동막해수욕장이나, 8분 거리에 있는 마니산관광지 등 강화도 유명여행지를 둘러보기에도 좋아 강화도가족펜션, 강화도커플펜션, 강화도단체펜션, 강화도스파펜션 등으로 찾는 이들도 많다.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더욱 머물고 싶은 쉼터 같은 공간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여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