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60여 개 국에서 육아용품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육아용품 제조 전문회사 `그라코(http://www.gracobaby.kr)`가 최근 홈페이지의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
브랜드의 얼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홈페이지를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게 리뉴얼하는 추세를 따라 전체적인 디자인을 수정한 것.
그라코몰의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예쁘게 꾸미고 방문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들로 편리하게 카테고리를 나누어 운영하니 전에 비해 홈페이지 방문객 수도 많이 늘었다"고 전했다.
유모차, 카시트 등의 육아 용품으로 유명한 그라코는 기존 홈페이지보다 브랜드 및 상품 관련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크게 `그라코 소개`, `제품소개`, `고객센터`, `판매처`, `공지사항`, `커뮤니티`로 나누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서부터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한 눈에 파악하기 쉽도록 배치를 변경했으며, 아이들을 위한 제품의 홈페이지인 만큼 색상과 디자인 면에서 아기자기한 매력을 뽐냈다.
그라코몰 홈페이지의 관리자는 "그라코 유모차 등 그동안 우리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홈페이지를 새롭게 꾸미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변치 않는 최고의 상품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그라코몰에서는 그라코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퀴즈를 맞춘 이들 중 50 명을 추첨,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및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그라코몰 홈페이지(http://www.gracobab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