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차가버섯 추출분말 공동구매 돌풍_김동명차가버섯

Photo Image

러시아 차가버섯 전문 김동명차가버섯(www.amcare.co.kr)이 실시하고 있는 차가버섯 공동구매 행사가 인기를 끌고 있다.

김동명차가버섯은 현재 러시아 알타이 비스테라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국내 첫 수입 기념으로 500g 구매시 500g을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러시아 약초청 기준 품질로 시장가 약 80만원 정도의 차가버섯 추출분말 500g을 그 보다 저렴한 77만 5천원에 판매하면서 총 1kg을 제공하는 까닭에 구매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차가버섯은 러시아 시베리아가 주산지로 인체 내에서 면역세포를 강화시키고 생리활성 작용을 하는 항암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러시아에서는 이미 1950년부터 정부에서 공식 허가하여 암, 당뇨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다.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차가버섯 제품을 섭취하던 주요 고객층은 물론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이던 신규 고객층까지 이 행사를 크게 반기고 있다고.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아무래도 차가버섯의 가격이 만만치 않다 보니 오랜 기간 꾸준히 차가버섯을 섭취하는 고객들은 이런 기회에 여러 세트를 한꺼번에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며 러시아 업체의 좋은 차가버섯 제품을 한국에 처음 소개하는 홍보의 일환으로 이처럼 파격적인 1+1 공동구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공동구매용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차가버섯 주산지인 러시아의 천연물질 추출전문 ‘알타이 비스테라’사의 최고 품질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6개월 이상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김동명 차가버섯’과 ‘자연요법 연구소 초록’에서 품질을 보증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30일까지 15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며 물량 조기 소진시에는 1+1 공동구매가 종료되고 정상가격으로 판매된다.

차가버섯 1+1 공동구매에 대한 문의는 김동명차가버섯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