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베스트샵 강남본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13일 부터 한 달 동안, LG전자 전제품 할인행사, 강남본점 고객님을 위한 다채로운 무료이벤트,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를 진행하는 등 풍성하고 최고의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내년 초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국내 최대 업체와 공동으로 LG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오는 15(토)~16(일)일은 리본웨딩과, 11월 29(토)~30(일)일은 아이니웨딩과 웨딩박람회를 실시한다. 웨딩의 메카인 강남구 청담동의 최고 업체 50여개가 박람회에 참여하여 2015년의 웨딩트렌드를 보여 줄 예정이다. 2014년 마지막 웨딩박람회로 오픈 2주년에 걸맞게 최고, 최대로 마련된다.
거기에 더블어 오픈 2주년에 걸맞게, LG전자 최고 인기 가전 LG울트라 HD TV, DIOS, TROMM, DIOS 김치냉장고, LG울트라 PC, LG에어솔루션 등을 행사기간 동안 전국최저가 행사를 진행하여, 그동안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찾아주신 고객에게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외에도 생활용품/가전 선착순 한정 판매, 네일아트 이벤트, 가족사진촬영 이벤트, 오픈 2주년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강남본점 홈페이지(http://blog.naver.com/lgbestshop7)를 참조하면 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은 대한민국의 생활, 문화의 트렌드를 이끄는 강남지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다. 5개 층, 520여 평의 초대형 규모에 1~4층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초고해상도 울트라(Ultra) HD TV, 프리미엄 빌트인 전시장 등과 같은 최첨단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 전에 미리 선보이는 등 각 브랜드의 성격과 이미지를 가장 빠르게 소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월 고객 초청 프리미엄 문화강좌를 진행하고 있어 강남지역 고객들의 긍정적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