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 멤버십마다 별도의 경품이 걸려있어… 많이 가입할수록 당첨확률UP. 현명한 소비 플랫폼 ‘얍(YAP)’은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최신형 스마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동남아 5성급 호텔 숙박권, 리프트권 등 총 5,000만 원의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20일 동안의 즐거움이 ‘얍(YA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2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얍(YAP)’ 애플리케이션(앱) 실행 ▶MY지갑 멤버십▶새로운 멤버십 추가하기를 통해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는 20개 해당 멤버십을 다운받으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게스, 라빠레뜨, 빈치스벤치, 등 패션 브랜드와 모두투어, 보광 휘닉스 파크, 용평 리조트 등의 레저·여행 브랜드, 현대백화점, GS&포인트, 에쓰오일 등 생활브랜드가 참여한다.
‘얍(YAP)’은 각 브랜드들이 준비한 경품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에 별도의 추첨을 통해서 삼성 스마트 카메라NX30(1명), 롯데 백화점 50만 원 상품권(3명), 바디샵 모링가 8종 선물세트(5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0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6월 출시된 ‘얍(YAP)’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해서 필요한 장소에서 필요한 혜택만 제공하는 통합 O2O(online to office) 커머스 플랫폼이다. 전국 7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7만 여 개의 쿠폰으로 합리적인 구매를 돕는 것은 물론, 친환경적인 모바일 스탬프와 40여 개 제휴사의 멤버십을 하나의 앱에서 제공하며 소비 시 발생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있다.
‘얍(YAP)’의 안기웅 부사장은 “멤버십 포인트는 잘 사용하면 제3의 화폐만큼 활용도가 높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앞으로도 ‘얍(YAP)’이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1월 28(금) ‘얍(YAP)’ 블로그를 통해서 발표되며, 해당 경품은 2주 내 발송될 예정이다. ‘얍(YAP)’은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