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휴식과 추억이 있는 강가에낙원펜션

Photo Image

지칠 대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여행의 중요성이 점차 대두됨에 따라, 한번 여행을 떠나더라도 제대로 즐기는 맞춤형 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비교적 짧게 느껴지는 휴가인 만큼 남들의 시선에 방해 받지 않고 오로지 나를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준비된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힐링하길 바라는 마음이 바로 그 것.

때문에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 가운데는 신축펜션, 독채형펜션, 복층구조 등 내가 원하는 펜션의 조건을 꼼꼼히 찾아보고 떠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편리한 독채형 구조로 만들어져 다른 사람들과 섞이지 않고, 편안하게 휴가를 즐기기에 제 격인 양평펜션 `강가에낙원펜션`(http://kangka.co.kr/)으로 삼삼오오 짝을 이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다.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축펜션으로 시설이 매우 깔끔하고 객실이 넓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 곳은 펜션 주변에 탁 트인 강가 전경과 더불어 주인장의 넉넉한 마음씨까지 더해져 재방문이 높은 펜션으로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하루에 한 팀의 여행객만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여행객이나 각종 모임 및 동호회, 단체여행객들에게도 양평단체펜션, 양평가족펜션, 양평펜션추천, 양평mt, 양평워크샵 등으로 인기만점이다.

그 밖에도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넓은 잔디 정원과 복층구조의 대형 객실, 그리고 펜션 앞에 펼쳐진 강 풍경은 저절로 일상의 피로를 풀리게 한다. 강가에낙원펜션의 이은주 대표는 “잠깐 들러 쉬는 곳이지만,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머물다 가실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겨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 며, 손님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다.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여행지의 번잡함을 피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혹은 지인들과 함께 독립된 공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싶은 이들이라면 안락함과 여유로움이 한 데 어우러진 양평독채펜션에서 여행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