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언론 "추자현 연인, 유명 연예기획자 겸 작가인 두구이"

Photo Image
추자현 열애 소식 연인 유명 연예기획자 작가 두구이/사진출처 : 추자현 웨이보 캡처

추자현 열애 소식 연인 유명 연예기획자 작가 두구이

배우 추자현(35)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중국 언론이 남자친구의 정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4일 런민왕은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추자현의 남자친구는 유명 연예기획자 겸 작가인 두구이(독고의)”라고 보도했다. 두구이는 문화, 엔터테인먼트, 관광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획자로 추자현보다 네 살 연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해당 매체는 “추자현과 두구이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알게 되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나자 마자 말이 잘 통했고, 함께 거제도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고 관계자의 말을 전했다.

또 “두구이가 추자현이 중국에서 유명 배우로 자리매김하는데 적지 않은 도움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밝히며 “두 사람은 연인관계로 발전했지만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추자현의 상황을 고려해 비밀 연애를 해 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앞서 지난 3일 영화 `전성수배(全城通缉)`의 시사회에서 왕타오(왕도) 감독이 “추자현이 중국인 남자친구와 교제 중이다. 상대 역시 연예계에 종사하고 있다. 추자현이 중국 며느리가 될 날이 머지않았다고”고 말하면서 추자현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당시 추자현도 “만약 흥행 수익이 5억 위안(한화 약 883억 원)을 달성하면 남자친구의 이름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추자현 열애 소식 연인 유명 연예기획자 작가 두구이

https://www.facebook.com/etnewslife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